후한의원

후한의원 의료진
  • 자연주의 치료
  • 인위적인 치료,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변신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고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외부적인 치료와 함께
    내부적인 치료, 사람마다 각자 다른 체질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맞춤형 자연주의 치료를 하겠습니다
  • Hoo Promise
  •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 후한의원은 치료 상담, 치료 시술법, 치료 약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선을 고집합니다
    황후를 모시는 예약, 상담치료에 이르기까지 최선의 친절함으로 모시겠습니다
    치료에 있어 현재의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학문 교류를 통해
    최선의 치료방법을 연구하겠습니다
  • 치료와 치유를 함께
  • 증상 치료에만 집중하지 않고 치료받으시는 분들의
    마음까지 치유되실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누구를 만나든지 어느 자리에 있든지 당당해질 수 있도록 당신이 건강하고 우아한
    변화를 통해 마음의 편암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진료하겠습니다
원장이 직접 치료하는(압출/시술) 시스템
  • 원장이 직접 치료하는(압출/시술) 시스템
  • 여드름 치료의 기본인 압출 관리 원장 의료진이 체크합니다
    환자분의 피부 타입 파악이 가능하고 피부 상태 하나하나 기억하여
    높은 수준의 치료가 이루어져 치료율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치료 중 예상 가능한 모든 변수를 제어하고 높은 수준의 치료 목표치 도달을 위해
    여러분의 모든 치료 과정을 우리가 함께 합니다
노하우의 집약체
  • 노하우의 집약체! 세분화된 후 다이어트 프로그램
  • 연령, 체형, 체질, 생활습관, 다이어트 시도 횟수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꼭 맞는 프로그램으로 치료합니다
    개인별 성공하는 치료 프로그램, 실패하는 치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후 한의원에서는 굶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
    배가 고프지 않아 힘들지 않은 다이어트를 위해 21년 동안 노력해왔습니다
    체지방은 감소되고 근육은 증가하며 다이어트 종료 후에도 유지되는
    요요방지를 위한 프로그램까지 끝까지 함께 합니다
집중력 있는 진료시간
  • 집중력 있는 진료시간
  • 원장 의료진 모든 시술을 직접 진행하기에 한 시간에
    최대 3명의 환자분만을 치료합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질 높은 진료를 진행하고자 1시간에
    최대 3명의 환자분만을 예약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더 질 높은 치료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집중력 있는 진료시간
  • 질환이 아닌 사람을 바라보는 치료
  • 한의학에서는 인체를 각 부분과 연결된 유기체로 봅니다
    따라서 일부 신체의 문제나 불균형을 국소적인 신체의 문제로 보지 않고
    전체적인 관점에서 원인을 찾아내 치료를 합니다
    그 결과 단기간의 호전이 아닌 재발을 예방하는 치료를 지향합니다
    후한의원은 증상이나 질환뿐 아니라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을 바라보고 치료합니다
  • 상담방법